제스파 더블 에어 레그 라이너 종아리 발마사지기 ZP1000 내돈내산 부모님 선물하기 솔직후기

2023. 7. 29. 13:16카테고리 없음

 

제스파 더블 에어 레그 라이너 종아리 발마사지기 ZP1000 내돈내산 부모님 선물하기 솔직후기

 

어버이날 선물로 하지정맥류 있으신 부모님 사용하시라고 구매했어요.
매번 주물러 드리는데 그래도 자주 아파하셔서 다리~발용 마사지기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자주 했거든요.
이 모델도 모델명이 다양했는데 색상만 다르고 제품 자체는 똑같은 것 같아 가장 가격대 낮은 걸로 구매했어요.

 

 

-각도를 조절할 수 있어서 편해요.
쇼파에 앉은 자세부터 누운 자세까지 다양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뒤에 있는 받침대가 회전이 되기 때문에 원하는 각도만큼 돌려서 고정시키면 됩니다.
받침대에 있는 레버를 누르면 움직이고 손을 떼면 고정돼서 쉽게 조절할 수 있어요.

 

 

-모드는 버튼만 누르면 되는데 이것저것 섬세하게 조절이 가능해요.
순서대로 전원, 마사지모드, 강도, 진동, 온열 버튼이고,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조절이 가능하며 불빛으로 알아볼 수 있도록 색상이 달라져요.
전원 버튼은 빨간 불이 들어오면 켜짐, 불이 꺼지면 꺼진 상태입니다.
모드는 빨간 불이 들어오면 아랫부분만 움직이고, 초록 불이 들어오면 옆부분만 움직이며 파란 불이 들어오면 둘 다 작동합니다.
강도는 파란 불이 1단, 깜빡이는 파란 불이 2단, 초록 불이 3단, 깜빡이는 빨간 불이 4단, 빨간 불이 5단입니다.
진동은 불이 꺼지면 꺼짐, 파란 불이면 1단, 파란 불이면 2단으로 마사지와 별개로 진동이 생겨요.
온열은 불이 켜지면 따뜻하게 데워지고, 불이 꺼지면 온열 기능이 꺼집니다.
기능이 다양하면서 작동이 쉽고 개인에 맞게 섬세한 조절이 가능해서 좋았어요~

 

 

-구석구석 주물러주면서 강도가 세서 시원합니다.
옆, 아래, 진동까지 있으니 다리를 쥐어짜주는 개운함이 느껴집니다ㅋㅋ
강도도 센 편이라 1단만 해도 손으로 주무르는 것보다 훨씬 세고 보편적이라는 3단도 꽤 아프더라고요.
저 같은 경우는 1~2단이 적당했습니다.
또한 다양하게 주물러주다 보니 종아리 외에 발, 팔 등에도 사용할 수 있어요.
오래 걷고 나서 발을 집어넣고 쉬면 발바닥부터 발목까지 너무 시원해요ㅋㅋㅋ

 

 

-20대인 저부터 50대인 부모님까지 크게 만족한 제품입니다.
(이런 걸 뭐하러 샀냐는 아빠가 한 번 다리를 넣으시더니 40분동안 안 일어나시더라고요ㅎ)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성공적인 선물이었고 저도 다리 아플 때가 있으면 종종 사용하려고요^^

 

[제스파 레그 라이너 종아리 겸용 발마사지기]